속기사 강의 및 노트북이용

안녕하세요? 

속기사 상담 후 궁금한 점이 있어 글 남깁니다.

속기사 정회원 등록하면 초급강의는 무료로 들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 강의 들을 수 있는 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결제하고 1년 후에도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지 궁금합니다.

또 , 일을 하게 되면 컴퓨터 사양이 높아야되나요 ?

현재 컴퓨터가 없고 노트북이 있는데 노트북으로도 강의를 듣고 일 할 수 있는지, 아니면 추후에 아이패드 구매 예정인데 아이패드로도 일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