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작년 12월에 키보드를 구입하여 열심히 연습 중에 있습니다.

속기사 자격 취득 전 웍스파이에 올라오는 프로젝트로 프리랜서 일을 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프로젝트를 신청하려고 하니 연수를 받아야지 가능하더라구요.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은데 연수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