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속기사 자격증에 관심이 생겨 문의드립니다.  금액적으로 수강료와 키보드 금액이 궁금하고 제가 3교대 근무중인데 그래도 수강이 가능한지 여쭤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