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합니다.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26년도 속기사 공부를 해보려고합니다.
공부를 시작하기 위해 발생되는 금액을 정리해보고있는데
키보드 금액이 대부분의 비중을 차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터넷에는 대략적인 금액만 나와있어
키보드 구매 금액이 궁금합니다.
추가로 다른 추가적인 혜택 등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26년도 속기사 공부를 해보려고합니다.
공부를 시작하기 위해 발생되는 금액을 정리해보고있는데
키보드 금액이 대부분의 비중을 차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터넷에는 대략적인 금액만 나와있어
키보드 구매 금액이 궁금합니다.
추가로 다른 추가적인 혜택 등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