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합니다.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26년도 속기사 공부를 해보려고합니다. 

공부를 시작하기 위해 발생되는 금액을 정리해보고있는데

키보드 금액이 대부분의 비중을 차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터넷에는 대략적인 금액만 나와있어 

키보드 구매 금액이 궁금합니다.

추가로 다른 추가적인 혜택 등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