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구매 , 취업 문의
안녕하세요
키보드 구매 시 강의도 같이 들을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1.수강료는 따로 없나요?
2.협회 화상 강의만으로도 ( 따로 학원 X, 사설교재 X ) 자격증 취득가능한지,
3.강의는 어느정도 기간까지 수강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자격증 취득시까지인지, 아니면 정해진 강의 수료후에는 강사님없이 키보드 복습만 해야하는지)
4.인터넷보니 2년정도는 준비해야한다고하던데, 취득까지 평균적으로 얼마나 걸릴까요?
5.본 강의를 모두 수강한 후에 취업 연계도 가능한가요?
6.T.O가 없다면 대기가 많이 길까요?
7.키보드 가격도 같이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 추가로 속기사 합격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알고싶어요!
학력은 전혀 무관한가요?
타자의 속도, 정확성 등을 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