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사속기 시험 질문
수사속기 시험 시 한 문장 마무리 부분에 띄어쓰기가 된 상태로 엔터를 치면 그 띄어쓰기 된 부분이 감점 처리 되나요?
예를 들어,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홍길동입니다. 할 때 ‘다.’ 하고 온점 뒤에 자동으로 띄어쓰기 되는 부분이요!
그리고 문장 부호는 채점 대상이 아니라고 아는데
그럼 안녕하세요를 안녕하세요? 이렇게 물음표를 써도 감점이 아닌 거죠?
수사속기 시험 시 한 문장 마무리 부분에 띄어쓰기가 된 상태로 엔터를 치면 그 띄어쓰기 된 부분이 감점 처리 되나요?
예를 들어,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홍길동입니다. 할 때 ‘다.’ 하고 온점 뒤에 자동으로 띄어쓰기 되는 부분이요!
그리고 문장 부호는 채점 대상이 아니라고 아는데
그럼 안녕하세요를 안녕하세요? 이렇게 물음표를 써도 감점이 아닌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