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기 키보드 문의

안녕하세요 속기키보드 문의가 있는데요.

아직 어떤 쪽으로 취업을 할지 모르는 상태이기 때문에 300만원을 덜컥내기에는 좀 무리가있어서요.

할부 말고는 따른 방법으로 300만원을 월별로 결제를 하거나 그런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