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문의

안녕하세요 자격증문의드립니다 :) 속기사자격증 1급 2급 3급이 있던데 , 1급을 따야지 일이 가능한가요? 본업이 있어서 재택으로 생각중입니다 . 그리고 키보드구매안내자료 메일로 부탁드립니다^^